이번 기업문화홍보사이트는 IT 기기에 관계없이 하나의 소스로 여러 해상도를 대응할 수 있는 유연한 레이아웃의 ‘Flexible UI’를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
홈페이지에는 단계적으로 정보를 구체화하는 메뉴 구조를 통해 사용자가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메뉴명을 간결하고 명료하게 조정했다. 또 비주얼 이미지와 주요 콘텐츠를 화면 반반씩 배분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면서도 사용자 접근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H 뮤지엄’은 1967년 현대차 설립부터 시대의 흐름에 따른 성장 발자취를 역사·제품·광고 등 다양한 콘텐츠로 새롭게 구성했으며 이를 연대별, 키워드별, 차종별로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방대한 정보를 보기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소개’ 메뉴에서는 기업이념·CI·연혁·수상내역 등의 기업정보와 전세계에 진출해 있는 사업장의 위치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투자정보·재무정보·주식정보 등을 제공하는 IR 코너, 회사의 다양한 보고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보고서 코너 등의 소메뉴를 포함하고 있다.
현대차는 기업문화홍보사이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의 장을 더욱 넓힐 계획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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