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최근 유아용품 업계에서도 유모차, 카시트, 애기띠 등 한정판 마케팅이 한창이다. 차별화와 고급화에 관심이 높은 부모들 사이에서 '우리아이를 위한 1% 제품'이라는 한정판은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수입유통 전문업체 이도컴퍼니티앤디는 10일 미국 카시트 브랜드 '클렉(CLEK)'이 200여대만 한정 생산한 가죽카시트 'Saddle'을 국내에 2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가죽 한정판 모델 카시트 'Saddle'에 사용된 가죽(Full Grain Leather)은 고급 소가죽으로, 가죽면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살려냈다. 손상없이 잘 펴진 가죽만을 선택해 염료로 가공한 후 광택을 내 유연성이 좋은 것이 특징.
또한 미국 최고급 자동차에 사용되는 가죽이며, 남성신발의 고급소재로도 사용되고 있다. 그만큼 가죽시트만의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움을 어린이 카시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미 클렉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유명 디자이너 폴 플랭트 디자인을 접목,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카시트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전범준 이도컴퍼니티앤디 대표는 "유아 카시트에 대한 필요성과 더불어 내 아이를 위한 1% 제품을 찾고 있다면, 이번 한정판 카시트 'Saddle'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전국에서 20대만 볼 수 있는 클렉 한정판 카시트 'Saddle'은 2월 중 한국에 상륙해 10일부터 19일까지 현대 백화점 목동점 6층에서 진열되며, 온라인으로는 CJ오쇼핑에서 22일 새롭게 런칭하는 프리미엄 베이비 쇼핑몰 '베이비 오'를 통해 독점 판매될 예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