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프로스펙스, 신학기 책가방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스포츠 전문브랜드 프로스펙스는 기능성과 경량성을 기본으로 컬러플한 색상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적용한 2012년 신학기 아동가방 4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학기를 맞아 출시한 프로스펙스 아동가방은 네온컬러인 연두색과 노란색 등 산뜻한 원색 컬러에 심플한 원통형 라인으로 발랄한 새학기 느낌을 살린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자칫 거추장스러워 보이며 사용이 적은 작은 포켓들은 지퍼포켓으로 구성돼 가방 내부에 물통 주머니, 칸막이 등을 장착해 실용성을 살렸으며 지퍼와 로고도 튀지않고 가방의 포인트로 구성했다.

또한 가방의 등판 몰드시스템은 11자형 패턴으로 성장기 어린이들의 올바른 자세를 잡아주고 허리가 닿는 부분에 쿠션형 몰드를 부착해 가방의 무게로부터 허리를 보호해 주는 기능을 한다.

여기에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며, 등에 땀이 차지 않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가격은 7만 9000원.
프로스펙스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아동상품 포함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아동용 윈드자켓을 증정하는 통큰 경품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