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는 가수다 순위' 신효범이 가뿐히 1등 차지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나는 가수다에 첫출전한 신효범이 열창하고 있다.(출처 :MBC 방송 캡쳐)

나는 가수다에 첫출전한 신효범이 열창하고 있다.(출처 :MBC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이번주 MBC 예능 프로그램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 12라운드 1차경연에 새로 출전한 가수 신효범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신효범은 이날 "나는 팬들이 생각하기에 여러모로 아쉬운 가수였다"며 나가수를 통해 제2의 가수생활을 시작할 것이란 의지를 다졌다.
그녀는 인순이의 '이별연습'을 경연곡으로 택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줬다. 곡이 끝날 때쯤 보여준 환상의 고음 바이브레이션에 청중들은 감동한 모습이었다.

줄곧 불안한 음정을 보여 누리꾼들로부터 지탄을 받았던 적우는 이날 안치환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를 불러 갈채를 받았다. 한결 안정된 음색에 걸쭉하게 내지르는 창법이 평론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적우는 2위에 올랐으며 그동안의 중압감이 심했던지 오랜만에 활짝 웃는 모습을 보여줬다.

김경호는 촐싹이는 춤과 화려한 바지를 내세워 비쥬얼 가수로 변신했다. 이은하의 밤차를 경쾌한 리듬으로 소화해 3위에 랭크됐다.
윤민수는 갱스터 랩퍼로 변신했다. 경연곡에는 미국 그룹 림프비즈킷이 부른 미션임파서블2 주제가 '테이크 어 룩 어라운드'를 베이스로 해 이치현과 벗님들이 부른 80년대 명곡 '집시여인'을 덧입혔다. 화려한 디제잉과 마지막에 내지르는 듯한 샤우팅이 어우러져 색다른 무대를 연출했다. 윤민수는 4위.

하위 그룹으로는 거미와 신규 출전한 가수 테이, 박완규의 내일을 향해가 순서대로 5, 6, 7위에 올랐다.

거미는 '임희숙의 내하나의 사람은 가고'를, 테이는 강산에의 '넌 할수 있어'를 경연곡으로 택했다. 테이는 원곡 이상의 감동은 아니다, 신선한 맛이 부족하다는 혹평을 들었다.

박완규는 신성우의 원곡 만큼 파워풀한 무대를 보여줬으나 아쉽게도 7위에 머무르고 말았다.



박충훈 기자 parkjov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