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화투자證, "할부금 지원 받으면서 주식투자 하고 싶니?"

최종수정 2012.01.03 09:39 기사입력 2012.01.03 09:39

댓글쓰기

한화투자證, "할부금 지원 받으면서 주식투자 하고 싶니?"
[아시아경제 지선호 기자] 한화금융네트워크 한화투자증권(대표 이명섭)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보다 손쉽고 편리하게 주식 등을 거래할 수 있는 모바일 거래 시스템인 'ProMobile'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ProMobile'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주식 조회, 매매 등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스마트폰 운영방식에 따라 안드로이드 OS와 아이폰 OS 애플리케이션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한화투자증권 전 영업점, 홈페이지(www.hanwhastock.com) 또는 HTS(ProWIN)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ProMobile'는 전체 메뉴의 단일 화면 내 구현, 초기화면 이동버튼 제공 등 심플한 화면 구성으로 메뉴간 이동 편리성을 높임과 동시에 매매타이밍 포착을 최적화하는데 주력했다.

또 한화투자증권은 'ProMobile'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이벤트는 기간 중 모바일 거래 고객 전원에게 제공되는 3개월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스마트폰 신청후 월 1회 거래만해도 할부금을 지원하고 추가 약정시 통신비를 지원 등 4가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만 3개월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와 할부금, 통신비 지원 이벤트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정민호 한화투자증권 영업총괄본부장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상황과 고객 니즈에 맞게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는 것처럼 투자서비스도 진화해나가야 한다"며 "이번 고객이벤트가 모바일 거래의 편리함도 경험하고 발 빠른 매매로 투자 성과도 거둘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선호 기자 likemor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