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C카드,'2011 국가고객만족도' 카드부문 4년 연속 1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BC카드는 2011 국가고객만족도(NCSI)조사 신용카드 부문에서 카드사 중 단독으로 1위를 수상해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국내외에서 생산되어 고객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한 근거를 바탕으로 계량화한 지수이다.
NCSI는 현재 한국과 미국을 포함한 전세계 24개 국가에서 매년 고객만족도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하여 발표하고 있다.

2009년 이후로 4년 연속 신용카드부문에서 정상에 오른 BC카드는 여러 평가항목 중에서도 특히 고객기대수준, 고객인지품질, 고객불평률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소비자들이 인정한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신용카드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됐다.

BC카드는 올해 초 BC브랜드만으로도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고, 별도의 국제카드수수료부담이 없는 'BC 글로벌(GLOBAL)' 브랜드를 선보인데 이어, 녹색소비문화 확대를 위한 그린카드의 주관운영사 및 발급사로 선정되는 등 사회 전반적인 부분에서 소비자의 권익보호와 국가발전에 크게 기여했다.
최근에는 국내카드사로는 처음으로 모바일컨버전스 환경에 최적화된 모바일카드 규격인 차세대모바일카드를 선보여 국제카드사에 종속없이 안정적인 모바일카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종호 BC카드 사장은 "BC카드는 빠른 시장변화에 맞춰 한발 앞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고객에게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