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New Product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IT

삼성전자, 여성층 겨냥 갤럭시SII ‘ALL 핑크’ 선봬
삼성전자가 지난달 선보인 ‘갤럭시SⅡ 화이트’에 이어 여성과 신세대 소비자를 겨냥해 핑크 컬러를 적용한 ‘갤럭시SⅡ 핑크’를 선보인다. 갤럭시SⅡ 핑크는 기존의 정형화된 핑크에서 탈피, 산호 빛깔의 좀 더 자연적이고 달콤한 느낌을 강조했다. 스마트폰 전후면 모두 핑크를 제공한다. 갤럭시SⅡ는 이번 핑크 출시를 계기로 기존 블랙, 화이트와 함께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LG전자, 지상파 3D 생방송 보는 프로젝터 출시
LG전자가 지상파 방송을 초대형 3D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시네마 3D 프로젝터(모델명: CF3DAT)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TV 튜너를 탑재해 200인치 대화면으로 지상파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는 게 특징. 3D 프로젝터에 TV 튜너를 탑재한 제품으로는 국내에서 이번이 처음이다. 2D에서 3D 변환 기능도 있어 지상파 방송을 비롯한 일반 2D 영상을 손쉽게 입체영상으로 변환해 감상할 수 있다.

KT, ‘워너TV 프로그램 무제한 즐기기’ 월정액 상품
KT가 미국 1위 TV 프로그램 제작사인 워너브러더스와 제휴해 워너브러더스 제작 드라마를 올레TV에서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워너 온 디맨드 무제한 즐기기’ 월정액 상품을 내놓았다. 워너TV 온 디맨드 무제한 즐기기는 올레TV 가입자가 월 5000원으로 워너브러더스에서 제작한 미국 드라마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상품이다. 매월 200여편 시청이 가능하다. 서비스에 포함된 모든 콘텐츠는 한글 및 영어 자막도 제공해 영어 학습 효과도 높일 수 있다.


뷰티&패션
닥터자르트, 매끄러운 피부결 연출 ‘미네랄 비비팩트’
닥터자르트가 고르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미네랄 비비 팩트 SPF30/PA++’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미네랄과 보습 성분을 파우더에 코팅시키는 기술을 적용, 피부를 매끈하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특히 인공 색소, 미네랄 오일, 알코올, 파라벤을 함유하지 않은 ‘4 프리 시스템(Free System)’으로 민감한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르까프, 실용성 높은 쓰리인원 덕다운 재킷 2종
르까프가 늦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일상생활은 물론 레저 활동이나 운동 등 야외활동에도 입을 수 있는 ‘르까프 쓰리인원 재킷’ 2종을 선보였다. 르까프 쓰리인원 재킷 시리즈의 큰 강점은 보온성이 높은 덕다운 내피와 방풍 및 방수 기능이 뛰어난 외피로 구성돼 있다는 것이다. 내피와 외피가 분리되는 집 인 집(zip in zip)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내피도 단독으로 입을 수 있어 한 벌로 세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버그하우스, 동양인 발 맞춘 트레킹화 ‘아시아 부츠’
영국 스포티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가 동양인의 발 형태에 맞춘 트레킹화 ‘아시아 부츠’를 내놓았다. 아시아 부츠는 발등이 높고 볼이 넓은 동양인의 발 모양에 맞게 디자인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발목을 잡아주는 인체공학적 보호 시스템 ‘이에치에스’를 적용해 발이 비틀리는 것을 막아준다. 또 밑창은 이 회사의 혁신적인 기술인 ‘옵티스터드’를 적용, 걸을 때 더욱 안정감을 준다.


금융

삼성생명, 어린이 전용 ‘우리아이변액연금’ 출시
삼성생명이 장기 투자로 안정적인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어린이 전용 변액연금보험인 ‘우리아이변액연금’을 출시했다. 초장기 투자가 이뤄져 비교적 안정적 투자 수익을 기대할 수 있고 실적배당형이기 때문에 인플레이션을 헤지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아이가 출생하는 순간부터 만 14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45세 이후부터 연금을 받을 수 있다. 자녀의 교육·결혼 자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KB국민카드 스마트폰 기반 ‘혜택샵’ 앱 출시
KB국민카드는 지난 8일 스마트폰 기반의 ‘KB국민카드 혜택샵’ 앱을 출시했다. ‘KB국민카드 혜택샵’ 앱은 약 13만여 개의 KB국민카드 스타샵과 디씨샵(DC#) 가맹점의 주소·전화번호 등 기본정보, 혜택정보, 위치정보 등을 지도와 증강현실을 통해 빠르고 쉽게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오는 25일까지 앱을 다운로드 받고 사용 후기를 남기면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던킨도너츠 도넛 교환권을 증정한다.

동부화재 당뇨 합병증 보장 ‘스마트 CI보험’
동부화재는 당뇨 환자를 위한 전용상품으로 ‘프로미라이프 스마트 당뇨CI보험’을 출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20~60세까지 합병증이 없는 당뇨 환자가 가입할 수 있다. 당뇨 환자에게 가장 발생하기 쉬운 합병증인 질병 실명, 발목 이상 족부절단, 중대한 뇌졸중, 관상동맥 우회수술 등을 적게는 1000만원에서 최고 2000만원까지 보장해준다. 상해사망 상해후유장해를 비롯하여 각종 생활 위험과 운전 관련 위험도 보장한다.


주류&제약

발렌타인 위스키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론칭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이 지난 9일 럭셔리 프라이빗 라운지 ‘클럽 모우’에서 ‘발렌타인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이 프로그램은 짧은 시간 동안 시각, 후각, 미각을 이용한 위스키 테이스팅 과정을 통해 블렌딩의 미학을 깊이 있게 알아보고 위스키 음용 가치를 높이는 테이스팅 문화를 만들고자 마련됐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플러스’ 프리미엄 리뉴얼
현대약품이 국내 대표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의 프리미엄 리뉴얼 제품인 ‘미에로화바 플러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미에로화이바플러스는 기존 제품에 함유된 식이섬유 성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체지방 및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L-카르니틴’이 추가됐다. 보다 기능적인 부분이 강조될 수 있는 느낌으로 디자인됐으며 미에로화이바만의 개성 있는 맛과 색상은 그대로 유지됐다.

코오롱제약, 건강기능식품 ‘더 바이탈 슈퍼푸드’ 론칭
코오롱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 바이탈 슈퍼푸드’를 론칭했다. ‘더 바이탈 슈퍼푸드’에는 슈퍼 푸드를 함유한 ‘블랙 프리미엄’ ‘레드 에너지’ ‘옐로우 밸런스’ ‘블루 클린’ ‘그린 슬림’ ‘화이트 본’ 등 신제품 6종이 있다. 이 제품에는 장수하는 나라의 식단에서 공통적으로 섭취하는 식품 ‘고영양 저칼로리의 슈퍼푸드(블루베리, 토마토, 해조류 등)’를 원료로 함유한다. 비타민 1일 영양 권장량 100%의 균형을 고려해 개발됐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