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행복한 우리가족과 건강한 우리밀', '건강한 우리밀과 함께', '하늘·땅·사람을 건강하게 하는 우리밀', '우리밀 사랑 관련 자유주제' 등 4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그림이나 동시 작품을 우편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SPC그룹이 올해부터 '자연에서 사람에게'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하고 있는 자람 캠페인의 하나로써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그동안 우리밀밭 밟기, 햇밀맞이 어린이 그림·동시대회 등 다양한 소비자 체험 행사를 통해 우리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밀의 소중함을 알려 우리밀 자급률 증대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