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YBM시사닷컴, 경기영어마을과 해외사업 MOU 체결

최종수정 2011.09.19 10:14 기사입력 2011.09.19 10:14

댓글쓰기

YBM시사닷컴 이동현 대표(좌)가 경기영어마을 장원재 사무총장(우)과 업무협약서를 상호 교환하고 있다.

YBM시사닷컴 이동현 대표(좌)가 경기영어마을 장원재 사무총장(우)과 업무협약서를 상호 교환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천우진 기자] YBM넷 은 재단법인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와 국내외 영어교육시장 확대 및 영어교육산업 발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협약서에는 국내외 영어교육시장 개척 및 국제교류 활성화, 비영어권 외국인 교육생 유치, 국내외 위탁학생 대상 영어연수과정 운영, 국내외 취업전략 영어연수과정 운영 등 해외 신규사업 추진과 상호 협력에 관한 내용을 담았다.
이를 위해 다음달부터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국내 대학생과 영어교사 및 일본 초·중·고·대학생과 영어교사를 대상으로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앞으로 대상국가와 대상자를 점진적으로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

이동현 YBM시사닷컴 대표는 "이번 협약은 해외시장 개척에 국내 기업과 기관이 뜻을 함께 했다는데 의미가 크다"며 "각자 콘텐츠와 솔루션, 커리큘럼을 보유한 만큼 상호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시너지를 확대해 해외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는 해외 어학연수를 가지 않고 국내에 영어체험타운을 조성해 영어를 익히자는 취지로 지난 2006년 경기도가 27만7000㎡(약 8만4000평) 부지에 조성한 시설이다.
천우진 기자 endorphin00@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