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멜론, 가을 아날로그 감성과 만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규 광고 캠페인 '땡큐 뮤직'편 공개

멜론, 가을 아날로그 감성과 만나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음원 사이트 멜론이 가을을 맞아 아날로그적 감성과 음악을 버무린 새로운 CF를 선보였다.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은 지난 10일부터 음악의 깊이와 감동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땡큐 뮤직(Thank you, Music)'편을 방영 중이다. SK마케팅앤컴퍼니가 제작한 이 CF는 정지된 사진 속에서 현 시대를 살아가는 다양한 사람들의 사연과 음악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데이트에서 떨리는 심장소리를 들킬 까봐 걱정하는 남학생, 혼자 떠난 여행의 외로움을 달래줄 친구가 필요한 중년남성, 볼 수도 만질 수도 없는 뱃속의 아이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은 임산부, 오랜 시간 동안 엄마를 이해하지 못했던 딸 등이 바로 그 주인공.

특히 이들 모두가 한 곡의 노래를 통해 감동받고, 옛 추억을 되새기고, 서로의 사랑을 느끼는 모습들을 보여줌으로써 음악의 소중함을 강조한다. 멜론은 총 7편의 CF를 동시에 방영해 보다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음악의 고마움을 공감토록 한다는 방침이다.

그동안 스타일리시한 영상과 트렌디한 음악을 중심으로 한 CF를 방영해온 멜론은 이번 CF를 통해 기존의 틀을 깨고 아날로그적 감성을 강조했다.

이제욱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사업본부장은 "음악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소중함, 고마움에 대해서도 소비자들이 함께 공감했으면 하는 의도로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멜론이 생각하는 음악의 진정성이 소비자들에게도 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