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50만원대 초반 스마트폰 '테이크 타키'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케이티테크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듀얼코어, 대화면 등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스마트폰 ‘테이크 타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은 모델이 테이크 타키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

케이티테크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듀얼코어, 대화면 등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스마트폰 ‘테이크 타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은 모델이 테이크 타키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 KT (회장 이석채)가 50만원대 초반의 스마트폰 '테이크 타키(TAKE TACHY, KM-S220)'를 선보인다.

KT는 단말 제조 계열회사인 케이티테크를 통해 듀얼코어, 대화면 등의 성능을 자랑하는 스마트폰 테이크 타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출고가는 52만8000원이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다.
KT에서 단독 출시하는 테이크 타키는 '빛보다 빠르다'는 의미의 신조어인 타키처럼 4인치 대화면에 1.5기가헤르츠(GHz) 듀얼코어 중앙처리장치(CPU)와 최신 안드로이드2.3 운영체제(OS)를 탑재했다.

테이크 타키는 또 듀얼스크린, 근거리무선통신(NFC), 무선홈네트워크기술표준(DLNA) 기능 등도 지원된다.

곡선을 활용한 외관으로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하며 200만 화소의 전면카메라와 1080p 풀HD 동영상 촬영을 제공하는 800만 화소의 후면카메라도 지원된다.
이처럼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 사양을 갖추면서도 KT가 통신시장 유통구조 혁신을 위해 시행 중인 페어프라이스(Fair Price) 제도에 발맞춰 50만원대 출고가에 선보여, 고객들은 모든 올레 매장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 성능의 테이크 타키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김기철 케이티테크 대표는 "테이크 타키는 감각적인 디자인, 최고 수준의 성능을 갖추고도 출고가를 50만원 초반대로 낮췄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고성능의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젊은 층과 실속파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유재석이 선택한 최고급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