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국가브랜드위원회에서 주관하는 국가 통합마케팅 행사인 Kazakhstan-Korea Week (카자흐스탄 코리아위크)"와 연계해 개최됐다.
카자흐스탄 등 유라시아 6개국의 정부 인사 및 각국 바이어들이 참석한 이번 로드쇼에서는 한국의 첨단 기술과 우수 디자인을 홍보하는 전시상담회가 열렸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대기업 및 16개 우수 중소기업들과 3개 관련기관이 참가한다.
코트라는 5일 부대행사로 KIMEP 등 중앙아시아 주요 4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소셜 네트워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를 통해 차세대 리더들이 로드쇼를 참관하고 한국의 첨단 기술과 우수 디자인의 제품을 직접 접할 수 있게 하는 등 장기관점의 한국 브랜드 심기도 함께 실시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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