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MMORPG '트랙스터', 봄맞이 업데이트 단행

최종수정 2018.09.13 09:33 기사입력 2011.04.27 14:15

댓글쓰기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MMORPG '트랙스터'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는 자사의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가 봄 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마이샵을 통해 판매되던 ‘R펫’이 ‘크리스탈 펫’으로 변경된다. ‘크리스탈 펫’은 ‘R펫’과 외형은 같으나 펫 합체가 가능하고, 진화 및 합체 시에는 능력치가 무조건 향상된다. 또 기간제였던 ‘R펫’과 달리 ‘크리스탈 펫’은 영구 소유가 가능하다.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마이샵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마이샵의 카테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재구성했고 필터 기능을 추가해 레벨별, 타입별로 아이템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했다. 아이템 수량 구매 기능도 추가됐으며 구매량이 많을수록 할인 폭도 커진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사업팀 추지연 PM은 “봄을 맞아 유저의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2D MMORPG인 ‘트릭스터’는 유산상속을 위해 경쟁하는 독특한 내용과 깜찍한 캐릭터, 드릴로 땅 속에서 아이템을 수집하는 드릴 시스템이 특징이다.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