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밀레, 엄태웅 새 모델로 발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밀레, 엄태웅 새 모델로 발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는 배우 엄태웅을 새 모델로 선정해 1년간의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밀레가 정통 산악인이 아닌 대중 연예인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 동안 밀레는 정통 등산 브랜드로서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강조해 왔으나, 최근 들어 아웃도어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보다 대중적인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엄태웅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이로써 밀레는 기존 모델인 산악인 엄홍길 대장과 엄태웅을 투톱으로 활용해 ‘정통성’과 ‘대중성’을 무기로 국내 시장을 보다 효과적으로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밀레 정용권 마케팅이사는 "엄태웅이 배우 활동을 통해 쌓은 활동적이면서도 친근한 모습이 밀레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하다"면서 "브랜드 탄생 90주년을 맞아 기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이미지에 대중성을 더해 한 걸음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