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태 애널리스트는 "새롭게 제시된 가이던스와 아직까지는 하락을 나타내고 있지 않은 오버츄어 제휴 광고의 PPC, 쇼핑 하우의 단가인상 효과를 감안해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각각 4307억원과 1206억원으로 상향한다"면서 목표주가 상향 배경을 밝혔다.
최 애널리스트는 또한 다음의 투자포인트로 ▲NHN과 오버츄어의 결별에도 불구하고 PPC의 하락이 제한적이고 ▲E-Commerce 매출을 중심으로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모바일 등 신규 사업을 통한 매출이 가시화되고 있고 (올해 300억원 제시) ▲주주환원 정책이 가시화되는 점을 꼽았다.
김현정 기자 alpha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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