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전 9시25분 현재 베이직하우스는 전 거래일 대비 800원(4.19%) 오른 1만99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배은영 연구원은 "베이직하우스와 여성복 브랜드 볼의 경우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의 매출액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된다"며 "백화점 브랜드인 마인드브릿지와 남성복 브랜드인 더 클래스가 2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며 호조세를 나타냈다"고 설명했다.
이어 4분기 실적은 합병에 따른 스피도로부터 발생한 신규매출 50억원을 제거해도 매출 성장률 8%를 달성한데 이어 전년 동기대비 매장당 평균매출액이 증가해 매장당 효율성 역시 높아진 것으로 판단했다. 중국법인 역시 지난해 12월 40%에 가까운 성장세를 회복해 고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추정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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