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추신수, 야구게임 '마구마구' 광고 모델로 나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추신수가 인터넷 야구 게임 '마구마구'의 홍보모델로 나선다.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은 "No.1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홍보 모델로 MLB 클리블랜드 추신수 선수와 슈퍼스타K의 허각, 존박이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마구마구'는 2011년 홍보 모델 추신수 선수와 슈퍼스타K의 허각, 존박, 장재인의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22일부터 케이블 방송과 홈페이지를 통해 방영되는 '마구마구'의 광고로 첫 선을 보인다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마구마구' 광고 영상에서 추신수 선수는 게임 내 본인 캐릭터를 사용해 '마구마구'를 직접 플레이하며 홈런 치는 비법에 대해 소개한다. 또, 슈퍼스타K의 허각과 존박은 각각 자신의 출신 지역에 맞춰 인천대표와 시카고대표로 팀을 구성하여 직접 맞대결을 벌인다.

특히 추신수 선수와 허각, 존박은 실제로 '마구마구'를 플레이 해 본 경험이 있어 전문 배우 못지 않은 연기력을 선였다는 평가다.
또한 넷마블은 오는 29일부터 실시될 예정인 '마구마구' 겨울 이벤트 기간에 추신수와 허각, 존박, 장재인이 촬영한 더욱 재미있고 위트 넘치는 동영상과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CJ인터넷 성진일 본부장은 “이번 광고 영상은 추신수와 슈퍼스타K의 스타들을 통해 '마구마구'의 재미를 직접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며 "29일부터 시작되는 겨울 이벤트에는 스타들의 더욱 다양한 영상을 공개할 계획으로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No.1 야구게임 '마구마구'는 그동안 국내외 최고의 스타플레이어가 홍보 모델로 활약해 왔으며, 추신수 선수는 2008년 시즌부터 4년 연속 '마구마구'의 대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