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급등 10방에 매도해도 좋을만큼 초저평가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더 이상 고민할 필요도 없이 눈에 띄는 대로 물량을 끌어모아야 할 폭등 직전의 종목을 찾았다. 단지 이 종목 매수해두기만 하면, 어느새 수백만원 종자돈이 억대계좌가 되어버릴 수 있는 믿기 힘든 경험을 안겨줄 기적같은 종목이다.

필자는 제4 이동통신추진이라는 급등재료를 감지하여 강력하게 추천한 삼영홀딩스가 추천직후부터 날아가 1000% 수익을 안겨드렸었는데, 필자의 이런 추천종목을 제대로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반드시 이번만큼은 절대로 의심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목숨을 걸어서라도 물량을 확보하기 바란다.
재차 강조하는데, 지금까지 손실을 봤다고 해서 낙담할 필요가 전혀 없다. 시장은 언제나 변화하고 단기 300~400% 급등주들은 연말, 연초 장세에도 언제든지 출현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단 한번도 급등종목을 잡아보지 못했던 투자자라도 과거는 모두 잊고, 이제부터 새롭게 필자의 추천주들과 함께 시작하면 된다.

이제부터는 물량확보를 얼마만큼 하느냐가 최대의 관건일 뿐이고, 지금 당장 서두르지 않고 망설일수록 평생 한번 올까말까 할 대박수익에서 멀어진다는 사실을 반드시 기억하길 바란다.

이 종목은 수천억원의 설비투자가 완성된 후 향후 50년간 독야청청할 大호황사이클에서 수백억원의 캐쉬카우를 확보하고 있을 뿐만아니라 해양플랜트에 이어 원전분야까지 현재 없어서 못파는 독과점적인 수준의 제품수급을 보이고 있는데도 현재 시가총액 400억원대라는 믿어지지 않는 주가 수준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계 글로벌 기업이 아니고서는 도저히 진출할 수 없는 높은 진입장벽의 주도권을 가진 완전 독점기업이라는 점인데 현재 국내대기업들로부터 수주한 잔고가 수천억원에 이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소문이 퍼지지 않았다라는 것은 아주 지능적인 세력이 개입하여 시세를 꾹꾹 누르면서 물량을 장악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인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새로운 재료와 테마에 목말라 하는 현 시점에 동사의 이러한 기업내용이 공개되는 순간 시장에 풀린 핫머니의 무차별적인 유입으로 현주가 대비 최소 500% 이상의 단기 상승여력은 반드시 나온다.

단기 급등테마에 편승해 상한가 한두방에 그칠 어설픈 테마주나 개별종목이라면 아예 이 종목에 대해 이토록 강력하게 추천하지도 않는다.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매수직후 한달 이내에 실계좌 수익률이 세자리 이상 붉게 달아오르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정말 시간이 별로 없다! 오늘을 포함해 단 며칠만 매수할 수 있는 선취매 기회만이 남았을 뿐이다. 한마디로, 최상의 급등 조건을 갖춘 수직급등 패턴으로, 세력이 날리면 날리는 데로 날아갈 수 밖에 없는 종목이므로, 절대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지길 바란다.

한마디로 그 어떤 수식어를 갖다 붙여도 도저히 감당이 안 되는 종목이기 때문에, 만사를 제쳐두고 이 종목부터 매수해 두길 바란다.

혹여 지금 이 순간에도 갑자기 시세를 날려 버리지는 않을까 너무나도 걱정되고, 더 이상 지체 하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 없는 종목이기 때문에 지금 당장 그 어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결사적으로 동사의 물량을 최대한 끌어 모으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당부하건대 어설픈 종목에 상한가 한 두방, 단기 20~30% 수익에 만족하는 투자자라면 이 종목을 거들떠보지도 말길 바란다. 지금까지 잃어버린 돈을 단 한방에 복구하고 싶은 절박한 투자자를 위해 비장한 마음으로 공개한 종목인 만큼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절대 머뭇거리거나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지기 바라겠다.


[오늘의추천] ☎ 060-800-7004 전화 ▶ 연결 1번 ▶ 319번 [골드리치]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독법 (☎ 060-800-7004 ▶ 1번 ▶ 842) : 10년만의 대박기회! 삼영홀딩스 급등세를 넘을 극비 재료주!
◎ 광개토 (☎ 060-800-7004 ▶ 1번 ▶ 297) : 2000만원이 1억원이 될 수천% 핵심 초특급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미래산업 / 우리금융 / 알에스넷 / HD현대미포 / 케이알엠 / KB금융 / 두산에너빌리티 / 태림포장 / SK이노베이션 / 에스엠벡셀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