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0히트상품]U&K커뮤니케이션 불라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0히트상품]U&K커뮤니케이션 불라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기능성으로 남성층 공략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자신을 가꾸는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남성 화장품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다. 하지만 직접 화장품을 고르는 남자들은 많지 않다. 바쁜 생활 속에서 틈을 내 쇼핑을 하기도 쉽지 않을 뿐더러 막상 화장품 매장에 들어가서 사는 것도 익숙하지 않기 때문이다.

U&K 커뮤니케이션은 이 같은 시장상황에 착안해 '남성이 직접 구매하는 제품'이라는 콘셉트로 마케팅을 전개했다.
현재 불라지는 일반 화장품 판매점이나 백화점이 아닌 골프컨트리클럽과 골프로드숍에서 주로 판매되고 있다. 골프장에서 직접 살 수 있는 화장품이다 보니 남성 고객들의 관심도나 구매도가 높아졌다.

이 결과 불라지를 구매하는 고객의 90%가 남성이다. 불라지의 주 원료는 프랑스 남부 니스 해안의 해조 추출물로 동 틀 무렵에만 직접 손으로 채취할 수 있기에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불라지는 프랑스 현지에서 생산하는 원료의 특수성 때문에 소량 생산을 원칙으로 하고, 알코올과 화학 성분, 인공향을 전혀 섞지 않은 천연 제품이다.
특히 지속적으로 피부 색소를 분해하기 위해 피부에서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성분인 간균발효를 통해 어두워진 얼굴을 원 상태로 재생시켜준다는 게 불라지의 가장 큰 특징이다.

따라서 이 제품은 얼굴의 반점 및 주근깨, 화상 흉터 제거 및 자외선에 의한 색소 침착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불라지의 한 관계자는 "남성들도 이제는 자신의 외모를 가꾸기 시작하면서 남성 화장품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면서 "불라지는 천연재료를 바탕으로 한 피부재생 효과가 탁월한 제품으로 남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내년 의대 증원, 최대 '1500명선'…법원 제동에 "성실히 근거 제출할 것"(종합) "너무 하얘 장어인줄 알았어요"…제주 고깃집발 '나도 당했다' 확산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