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공식 딜러 렉스모터스가 운영하는 크라이슬러 성동 서비스센터는 일반 경정비와 퀵서비스는 물론 판금, 도장 작업까지 가능한 1급 종합 서비스 센터로, 일반 점검을 위한 워크베이 14대와 판금ㆍ 도장용 10대를 포함 총 24대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총 25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서비스 테크니션 팀이 하루 평균 최대 100대, 연간 약 3만대의 차량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규모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자동차 정비 특구로 지정된 성수동에 최신 설비를 갖춘 크라이슬러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서비스 네트워크를 재정비, 강화하여 서울ㆍ경기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 크라이슬러 고객들의 애프터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품질에 대한 신뢰를 도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