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2월 마지막 급등주를 원한다면, 이 한종목만 집중하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두말할 필요없이, 이번주를 기점으로 조만간 재료가 터지면 순식간에 급등해버려 단기 200~300% 이상의 급등수익을 올려 줄 종목으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을 확보해야 할 초대박 급등랠리를 펼칠 회심의 승부주를 발굴했다.

이 종목은 급등주의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갖춰 숨겨진 재료가 공개되면 매수할 짬도 없이 극단적인 폭등시세를 펼칠 것이 예상되는데, 한 달여만에 900%↑ 삼영홀딩스를 놓치신 분이라면,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만큼은 목숨 걸고 반드시 매수해 두어야 한다.
동사는 2005년부터 매년 20%이상 급성장 중인 160조 시장의 핵심에 선 회사이며, 조만간 발표될 정부의 정책상 반드시 필요한 기술을 지녔는데 작년 사상 최대 매출 8000천억을 달성하고, 올해 매출 1조 클럽 가입이 거의 확정적인 초우량기업으로 예상되어 이제 재료만 터지면 폭발적인 대폭풍 시세를 날려줄 메머드급 종목이라 하겠다.

게다가 동사는 현재 시장은 투자처를 찾아 헤매는 대형 세력자금의 종착종목으로 이 종목 말고는 더 이상 매집할 종목이 없는 듯 매수세가 밀려들어 조만간 물량이 씨가 마를 초저가주로, 기술적 지표상으로도 강력한 매수싸인이 발생하는 매수급소 자리에 있다.

한마디로 말해서 “정부정책+실적+기술력+기술적 매수 급소+수급”까지 완벽한 갖춘 말이 필요 없는 기업으로 불과 몇 년 사이 수 십배 폭등하여 부동산보다 훨씬 높은 수익을 가져다 준 종목의 특징을 모두 갖춘 예비 급등스타주이다.
더욱 중요한 것은 신성장사업 진출 주가폭발로 이어지는 일련의 급등의 공통적 과정이 톱니바퀴처럼 착착 돌아가고 있어 조만간 본격적인 불기둥이 시작되는 급등초읽기 자리이기 때문에 추천하는 지금 이 순간에도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숨죽여 지켜보고 있다.

따라서 이 종목은 미세한 타이밍 차이로 급등주를 놓쳤거나, 매번 기다리다 지쳐 손절하면 날아가버리는 종목을 경험한 투자자는 물론, 급등주 경험이 없는 초보자들까지 한방이 필요한 모든 투자자들에게 상상 그 이상의 고수익을 얻게 해 줄 꿈같은 필승의 승부주가 될 것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는데 극명한 종목차별화 장세가 전개되고 있는 지금, 올 한해 주식농사의 종지부를 찍어줄 최고 급등주의 절묘한 저가매수 기회를 반드시 잡아 짜릿한 대박수익의 환희를 만끽하기 바란다.

첫째, 매출 1조원 클럽 가입 예상! 실적턴어라운드 종목!
작년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한 것은 물론이고 올해 매출 1조원 클럽 가입이 유력한 기업으로 업계의 대장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강력한 후발주자로써 조만간 동사의 실적에 관한 뉴스들로 온 언론의 최대 이슈가 될 것이다.

둘째, 정부 신성장동력 사업의 거의 전 분야에 수혜를 받는 핵심 IT주!
정부에서 추진중인 다양한 사업에 반드시 필요로 한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어 정책테마가 발생할 때마다 동사의 이름이 언급되고 있고, 조만간 터질 재료에서 마침내 폭등의 에너지를 쏟아낼 것이 분명한 급등재료주이다.

셋째, 대형자금의 유입 움직임 포착! 물량 확보가 관건!
수주 전부터 동사의 내재가치와 재료를 감지한 세력들이 한주라도 놓칠까 봐 조심스럽게 주가관리를 하는 상태이며 이제 폭등으로 가기 전 마지막 장기물량까지 탈탈 털어내기 위한 눌림목까지 주고 있다.

이제 비상을 위한 막바지 물량 다지기에 진입하여 이번 주 동사를 놓친다면 앞으로 동사는 쳐다볼 때 마다 땅을 치고 후회할 것이다. 원금회복을 넘어서 진정한 대박의 기쁨을 경험하고 싶다면 반드시 이 종목에 집중하길 바란다.

넷째, 추세전환 확인, 보성파워텍급 핵폭풍 수익 기대!
수급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챠트상 최고의 매수기회이다. 세력들은 충분히 물량을 확보해두고 이제 마지막으로 쐐기국면에 돌입한 상태이다. 이렇게 되면 재료노출과 함께 물량없이 시세가 폭발하는 것은 시간문제다.


[오늘의추천] ☎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427번 [무한폭등]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종목킬러 (☎ 060-800-1234 ▶ 1번 ▶ 266) : 세계1위로 적정가 3만원, 그러나 현 3천원대 초저평가주!
◎ 비담 (☎ 060-800-1234 ▶ 1번 ▶ 868) : 적정가 3만원대 직행할 3천원대 초절정 저평가!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글로웍스 / 기아 / LG디스플레이 / 엔케이바이오 / 스페코 / CT&T / DL / 삼성중공업 / 조아제약 / APS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