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성 '괜찮아 아빠딸'서 뻔뻔능청 연기 '합격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강성 '괜찮아 아빠딸'서 뻔뻔능청 연기 '합격점'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배우로 변신한 강성이 뻔뻔하고 능청스러운 연기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야인시대' 주제곡으로 인기를 모은 바 있는 강성은 SBS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에서 강남 빨대파 정진구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극중 정진구는 유명 병원장 아버지와 갤러리 관장 어머니의 신분에 기대 부모 목에 빨대 꽂아 빨아먹고 사는 일명 ‘강남 빨대파’다. 병원 이사라는 명함을 들고 룸살롱을 드나들며 허송세월 하느라 아버지에게 사람 취급도 못 받는 인물.

지난 22일 방송에서 은애령(이희진 분)과 맞선을 보는 장면을 통해 처음 등장했던 강성은 실감나는 표정 연기와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었다.

또 29일 방송에서는 자신의 노래 '야인'을 불러 큰 웃음을 주고.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올라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게다가 아버지의 눈을 피해 호텔 스위트룸에 따로 나와서 사는가 하면 막힌 돈줄을 풀기 위해 "아버지 마음에 드는 여자를 골라 결혼하겠다"며 어울리지 않는 참한 여자와 맞선을 보러 다니고 결국엔 마음에도 없는 여자 애령과 즉흥적으로 결혼하겠다고 선언하기도 했다.

이 같은 연기를 강성은 신인답지 않게 능청스럽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강성은 "초반부터 너무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진구는 보여지는 모습 뿐만 아니라 풍부한 감성과 재미를 지닌 캐릭터라 매력적인 인물이다. 진구를 100% 다 표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진구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애령과 결혼하기로 마음을 굳힌 진구로 인해 '애령-진구' 커플이 진짜 결혼을 하게 될 지 두 사람의 관계가 주목되는 가운데, 과실치사로 사람을 죽였다는 충격에 아빠 은기환(박인환 분)이 쓰러지면서 채령 집안에 가혹한 시련이 예상되며 '괜찮아 아빠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