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차태현 '헬로우고스트'vs하정우 '황해', 12월 22일 극장가 맞대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차태현 '헬로우고스트'vs하정우 '황해', 12월 22일 극장가 맞대결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차태현 주연의 '헬로우 고스트'가 다음달 22일로 개봉일을 확정짓고 하정우 김윤석 콤비의 '황해'와 맞대결을 펼친다.

흥행작 '과속스캔들'로 절정의 코믹 감각을 과시한 차태현이 1인 5역에 도전하는 '헬로우 고스트'는 외로워 죽고 싶은 남자 상만(차태현 분)이 한 맺힌 귀신들의 황당한 소원을 들어주다 생애 최고의 순간을 맞이하게 된다는 내용의 코미디 영화다.
차태현 외에 강예원 고창석 장영남 등이 조연으로 출연한다. 외로워서 죽고 싶은 남자 상만의 몸을 공유하는 4명의 민폐 귀신들의 개성 넘치는 활약상이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술과 여자를 좋아해 사사건건 상만을 곤란하게 만드는 ‘변태귀신’부터 귀신답지 않게 겁이 많고 오지랖 넓은 ‘꼴초귀신’, 무슨 한 맺힌 사연이 있는지 하루 종일 울기만 해 심신을 지치게 만드는 ‘울보귀신’, 버릇없고 단 것을 좋아하며 주체할 수 없는 식탐으로 괴롭게 만드는 ‘초딩귀신’이 상만을 괴롭힌다.

'과속스캔들'로 전국 800만 관객을 모으며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차태현이 다시 한번 흥행 홈런을 날릴 수 있을지도 관심사다.
'추격자'의 나홍진 감독과 두 주연배우 하정우 김윤석이 다시 뭉친 스릴러 '황해'도 '헬로우 고스트'와 같은 날인 12월 22일로 개봉일을 확정했다.

'황해'는 빚을 갚기 위해 황해를 건너 온 남자가 살인자 누명을 쓴 채 지독한 사내들에게 쫓기면서 벌이는 절박한 사투를 그린 작품.

'추격자'를 눈여겨 본 미국 메이저 배급사 20세기 폭스 산하의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Fox International Productions, 이하 FIP)가 짧은 시놉시스만으로 이 영화에 투자를 결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FIP는 총 제작비의 20%를 선투자했다.

차태현 주연의 '헬로우 고스트'와 하정우 김윤석 주연의 '황해'가 12월 극장가에서 어떤 결과를 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 ka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