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카라, 상큼+깜찍+발랄 3色 셀카 공개··컴백 기념 인사

최종수정 2010.11.20 20:21 기사입력 2010.11.20 20:21

댓글쓰기

카라, 상큼+깜찍+발랄 3色 셀카 공개··컴백 기념 인사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걸 그룹 카라가 컴백과 동시에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카라 멤버들은 20일 MBC 쇼!음악중심 컴백 무대를 앞두고 자신들의 미투데이(한국판 트위터)에 사진과 글을 게시했다.
멤버 중 막내 강지영은 "오늘은 치코리타로 변신, 곧 컴백무대 본 방송 사수"를 당부했다.

강지영은 포켓몬스터의 캐릭터 중 하나인 치코리타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사진을 올려 누리꾼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니콜은 "우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배터질 때까지"라며 팬들이 준비한 선물 인증샷을 남기며 컴백 무대를 앞두고 파이팅을 외쳤다.
구하라와 한승연 역시 컴백 무대에 대한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한승연은 데뷔 때와 변함없는 깜찍한 셀카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의 만남을 기대했다.

이에 누리꾼은 "카라 무대 환상적이다" "말이 필요 없이 최고" "첫 무대라 많이 긴장했을텐데 잘했다"라고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마친 카라를 응원했다.

한편, 카라는 20일 MBC '쇼!음악중심'에서 미니 4집에 수록된 신곡 '본(Burn)'과 타이틀곡 '점핑(Jumping)'을 부르며 깜찍하고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