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AG]'얼짱' 정다래가 보고 싶어 한 성동현은 누구? '관심집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사랑하는 남자친구? 아니면 그저 단순한 친구 사이?

'얼짱'에서 '실력짱'으로 거듭난 여자 평영 금메달리스트 정다래()의 한마디에 인터넷이 뜨겁게 달궈졌다.
바로 정다래가 17일 광저우 아시안게임 여자 평영 200m에서 금메달을 딴 후 우승 소감을 밝히면서 "동현이가 보고싶다"고 말했기 때문.

정다래는 아시안게임 첫 금메달에 통곡에 가까운 기쁨의 눈물을 흘리면서 "코치님과 부모님이 보고싶다. 동현이도 보고싶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때문에 '얼짱 금메달리스트' 정다래가 찾은 성동현이 단숨에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인물로 떠올랐다.

정다래의 동료들은 성동현이 남자친구는 아니지만 "다래가 좋아하는 선수"라고만 귀띔했다.

복싱 국가대표 2진인 성동현은 전남복싱연맹 훈련이사와 대한아마복싱중앙심판위원을 지내고 있는 성광배 관장의 아들로 이번 아시안게임엔 출전하지 않았다.

성동현은 정다래가 금메달을 획득한 직후 자신의 미니홈피에 '다래야 축하해'라는 짧은 글을 올려놓았다.

12년만에 아시안게임 여자 수영 금메달을 일군 정다래의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베일에 가려진 성동현에 대한 관심도 치솟을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조범자 기자 anju1015@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