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우결' 서현-용화, 日서 극적인 재회 '깨알같은 데이트'

최종수정 2010.11.06 17:42 기사입력 2010.11.06 17:42

댓글쓰기

'우결' 서현-용화, 日서 극적인 재회 '깨알같은 데이트'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서현과 정용화 부부가 일본에서 한달만에 극적인 만남을 가졌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리얼 버라이어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서현과 용화의 일본 데이트가 전파를 탔다.
서현과 용화는 각자의 해외 스케줄로 인해 한달여간 만나지 못했다. 해외 공연을 하던 중 일본 공연 스케줄이 맞았던 두 사람. '우결' 제작진은 두 사람을 위해 깜짝 데이트를 선물했다.

자유여행을 받아낸 서현과 용화. 일본의 한 도시에서 만남을 가졌지만 쉽지만은 않았다. 서로 길이 엇갈리는가 하면, 서현이 상점 이름을 잘못 읽어 만남의 시간이 지연됐다. 우여곡절 끝에 만난 두 사람은 일분일초가 아까운지 깨알같은 데이트를 즐겼다.

힘들게 만난만큼 기쁨도 컸다. 서로 발견함과 동시에 반가운 마음에 서로를 향해 뛰어가기 시작했고, 스튜디오는 영화 '보디가드' 주제곡을 부르며 환호했지만 뜨거운 포옹까지는 이어지지 않았다.
데이트 코스로 서현과 용화가 택한 곳은 일단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한 음식점.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그동안의 근황을 서로에게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길거리 데이트에 나선 두 사람은 서로 알아보는 일본 현지인들의 반응을 신기해하며 깨알같은 데이트를 즐겼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