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가' 시크릿, 여신급 댄스로 가요계 '마돈나' 등극

최종수정 2010.09.26 16:43 기사입력 2010.09.26 16:43

댓글쓰기

'인가' 시크릿, 여신급 댄스로 가요계 '마돈나' 등극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시크릿이 화려한 댄스 실력을 과시하며 가요계 '마돈나'임을 입증했다.

26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는 국내 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화려한 무대매너로 관객들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시크릿은 이날 역시 여신급 댄스 실력을 뽐냈으며 격렬한 댄스와 함께 완벽한 라이브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마돈나’는 히트작곡가 강지원-김기범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으로, ‘마돈나와 같이 그 시대의 아이콘이 되어 당당하고 자신 있게 살자’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일렉트로닉 팝 댄스 장르의 곡임에도 불구하고 기계적 신스 사운드를 최대한 배제한 채 실제 연주 느낌을 살렸으며, 국내 정상급 브라스 밴드 TST 팀이 세션으로 참여,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 올렸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BoA, 2NE1, 손담비, 나르샤, 시크릿, 씨스타, FT 아일랜드, V.O.S, San.e, 가비앤제이, 틴탑, R.E.I, 환희, 채동하, 홍진영, 트랙스, 문지은, Sunday brunch, 미쓰에이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