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포 랜드마크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포 롯데캐슬 전경 /

마포 롯데캐슬 전경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롯데건설이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회사보유분을 5년전 분양가로 특별 분양한다.

서울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롯데캐슬 프레지던트는 지하 8층~지상 40층 2개동으로 아파트 114가구, 오피스텔 118실로 구성됐다.
분양가는 5년전 가격으로 아파트는 3.3㎡당 평균 1800만원이며 오피스텔은 1400만원선이다.

단지 내 지하 1층과 지하철 5·6호선 공덕역이 연결됐으며 마포대교와 강변북로, 올림픽대로가 단지 앞에 있어 차량 이동 시 여의도 10분, 강남권 20분 이내로 진입이 가능하다.

주변 개발 호재도 풍부하다. 공덕역 일대는 인천국제공항철도와 김포공항 그리고 서울역을 연결하는 노선이 2012년 개통될 예정이다.
여기에 경의선 복선전철은 지하화 사업에 따라 지상 철도가 철거되고 총 면적 28만㎡에 이르는 녹지공간인 ‘그린 (Green)길’이 조성된다.

최근 도시환경정비사업 및 아현뉴타운 사업 진행, 초고층 주상복합 공급 등으로 향후 주거환경이 크게 개선될 가능성도 있다.

단지 내 2~8층에는 실내 수영장과 피부과, 한의원 등의 메디컬 클리닉이 운영 중에 있고 지하 1~2층에는 롯데슈퍼, 고급식당가 등 상가가 입점해 있다.

공덕초, 서울여중·고, 동도중, 연세대, 이화여대 등이 위치하고 있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한편 입주는 계약 즉시 가능하다. 문의:711-7060



배경환 기자 khba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