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폰티악이 6m 하늘로 날아오른 까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진수 기자] 미국의 한 간선도로에서 시속 160km로 질주하던 폰티악 파이어버드 한 대가 중앙분리대를 들이받고 하늘로 치솟은 뒤 도로에 떨어져 종이처럼 구겨지는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로부터 경악을 자아내고 있다.

24일(현지시간) 폭스뉴스 등 현지 언론들에 따르면 사고는 전날 오전 7시 15분 오하이오주 그린카운티의 675번 주간도로에서 발생한 것으로 경찰 순찰차의 감시 카메라에 포착됐다.
사고 운전자는 브렌넌 이든(19)으로 현재 중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 중이다.

고속 질주하던 이든의 차량은 앞서 가던 순찰차를 추월하기 위해 왼쪽 중앙분리대 쪽으로 방향을 틀었으나 갑자기 균형을 잃고 중앙분리대 잔디밭 턱 위로 올라간 뒤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먼지와 함께 6m나 날아올랐다.

이어 인근 다리 기둥을 들이받은 차는 도로 위로 떨어져 동강나고 말았다.
차가 떨어지는 순간 이든도 차에서 퉁겨져 나와 떨어졌다. 그러나 경찰이 달려가 보니 놀랍게도 이든은 의식이 또렷한 상태였다고.

오하이오주 도로 순찰대의 마티 펠루어 경위는 “운전자가 살아 있는 게 기적”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이진수 기자 commu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