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스트, 양요섭 종양 제거 수술로 새 앨범 잠정적 연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비스트의 리드보컬 양요섭이 최근 만성 비염 종양 제거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8월말로 예정됐던 비스트의 컴백이 잠정적으로 연기될 전망이다.
양요섭은 그간 가벼운 비염증상을 겪어왔으나, 최근 증상이 심해져 결국 코 속의 작은 종양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다. 3집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시점에서 어려운 결정이었으나, 목상태와 직결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미룰 수가 없었던 것.

24일 소속사측은 “양요섭이 간단한 수술인데, 팬들에게 걱정을 끼칠 것을 우려해 수술 사실 공개를 꺼렸다. 그러나 컴백이 임박했다고 알고 있을 팬들을 마냥 기다리게 할 수는 없는 일” 이라며 “수술 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회복을 돕겠다”고 전했다.

이에 비스트 멤버들은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더 멋진 모습으로 조만간 찾아 뵐 수 있을 것 같다”며 아낌없는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비스트는 현재 비활동기 임에도 멤버들이 거점 예능프로그램에서의 뛰어난 활약을 하는 등 방송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윤태희 기자 th2002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