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스트, 캐주얼 의류 모델 낙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아이돌그룹 비스트가 영캐주얼 ‘클라이드.n’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비스트는 이번 ‘2010 F/W 클라이드.n’으로 멤버 전원이 의류광고 모델로서는 첫 선을 보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한 관계자는 비스트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귀여운 이중적인 매력과 활동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클라이드.n의 트렌디한 캐주얼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는 점을 모델 선정이유로 꼽았다.

이번 클라이드.n 광고촬영은 최근 광고계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는 비스트가 좀 더 감도 있고 엣지 있는 무드로 진행됐다.

이로써 비스트는 많은 정상급 아이돌 그룹들만이 메인모델로 선정되면서 브랜드의 상승작용을 낳았던 클라이드.n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비스트는 이번 광고에서 세련된 브리티쉬 빈티지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10대는 물론이고 다양한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매력을 선보였다. 완벽한 바디라인과 개성 넘치는 마스크로 주목 받으며 이번 촬영에서 비스트 멤버들은 한층 시크해지고 세련된 변신을 시도했다.

비스트는 “처음으로 멤버 전원이 찍은 의류 광고라서 더욱 의미가 깊다. 광고보다도 새로운 스타일로 변신한 비스트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기쁘고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현재 비스트는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기 위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윤태희 기자 th2002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