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시크릿 同行취재①]시크릿, 그 비밀스런 생활 속으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지난해 '아이 원츄 백'으로 데뷔,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매직'으로 인기몰이에 성공한 시크릿.

최근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마돈나'를 발표하고 '매직' 열풍을 이어 나갈 태세다.
데뷔 1년도 채 안돼 가요계 정상을 노리고 있는 시크릿의 일상생활은 어떤 모습일까. '마돈나'로 컴백한 지난 12일, 아시아경제신문 스포츠투데이가 시크릿의 '시크릿'한 일상 속으로 들어가봤다.

◇AM 08:30 "너무 졸려요"

"너무 졸려요"

컴백 당일, 서울 강남의 한 헤어샵 앞에서 취재를 위해 대기하고 있던 기자를 본 한선화의 첫 마디다. 그의 눈에는 이미 잠이 한가득이다. 아무래도 간밤에 잠을 설친 듯 했다.
"오늘 컴백이잖아요! 너무 떨려서 잠을 못잤어요. 마무리 안무연습도 해야했고요.(선화)"

다른 멤버들 역시 잠을 이루지 못한 듯 했다. 아침부터 고생하신다며 측은하게(?)기자를 바라보던 지은은 "오늘 컴백 무대가 기대되면서도 떨린다"며 속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매니저들은 부산한 발걸음을 옮기며 이동준비에 여념이 없어보였다. 한 매니저는 시크릿의 컴백무대 준비때문에 모든 소속사 식구들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AM 09:20 "컴백무대로 GO GO"

졸린 눈을 비비며 차량에 탑승한 시크릿은 첫 컴백무대인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로 향했다.

잠을 못잤다고 칭얼대던 멤버들은 출발한 지 얼마되지 않아 깊은 잠에 빠진 듯 했다.

"시크릿 컴백때문에 덩달아 매니저들도 정신이 없었던 것이 사실이죠. 애들은 얼마나 정신이 없었겠어요. 하하"

앞에서 운전을 하고 있던 매니저가 잠든 멤버들을 보고 조용히 웃음 짓는다.

하지만 팀의 리드보컬인 지은은 또랑또랑한 눈망울로 깨어 있었다. 그는 "조금이라도 자라"는 기자의 말에 "지금 자면 목이 잠길 것 같다"며 배시시 웃어보인다. 잠시 그의 프로정신에 감탄한 기자였다.

◇AM 10:00 Mnet 도착, 메이크업 수정부터 의상수정까지 '바쁘다 바빠!'

예정시간보다 조금 늦은 시크릿 멤버들은 차에 내리자마자 바로 대기실로 이동, 메이크업 준비에 들어갔다. 바쁜 와중에도 스태프들에게 인사를 잊지 않은 '신인그룹' 시크릿이었다.

'거울공주'라는 별명을 가진 선화는 이날 역시 거울 보기에 여념이 없었다. 징거와 지은은 세심하게 자신의 의상을 스스로 체크하며 첫 컴백무대를 준비했다. 리더 효성은 구석에서 부족한 잠을 보충하다가도 인터뷰 요청에 벌떡 일어나 발랄하게 응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마무리 의상 체크에 들어간 징거는 "많은 분들이 '매직' 활동 당시보다 더 큰 기대를 해주셔서 50배는 더 떨린다"며 첫 컴백무대에 나서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모든 준비를 끝낸 후 리허설 10분 전이라는 스태프의 말에 시크릿은 '마돈나 화이팅'을 외치며 당차게 무대가 마련된 곳으로 향했다.

◇AM 10:45 '마돈나' 첫 선, 스태프들 감탄사 절로

'마돈나'의 첫 무대를 본 스태프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첫 녹화를 만친 후 현장 여기저기서 감탄사가 터져나왔다.

특히 이날 녹화현장에는 30여명의 팬들이 찾아 그들의 첫 컴백무대를 응원하고 나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들은 응원문구는 물론, 멤버들의 별칭이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열렬히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 팬은 "첫 컴백 무대였는데 멤버들이 떨지 않고 무사히 마친 것 같아 기분이 좋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시크릿 멤버들 역시 첫 무대 후 적극적으로 자신들의 모습을 모니터하며 서로 문제점을 상의하기도 했다.

사전녹화를 마친 시크릿 멤버들은 12시를 넘은 시간까지 각종 언론매체와의 인터뷰로 정신이 없는 듯 보였다. 바쁜 와중에도 밝은 표정을 잃지 않는 시크릿이었다.

하지만 그들 뒤에서 발을 동동구르는 이가 있었으니 바로 시크릿의 담당매니저였다.

"2시에 속초에서 일정이 있는데 늦었어요. 너무 늦었어요. 최대한 빨리 가야죠."

속타는 매니저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시크릿은 기자에게 해맑은 표정으로 "속초에서 뵈요"라며 차에 올랐다.


시크릿 동행취재 ②편에서 계속됩니다.

박건욱 기자 kun1112@
사진 이기범 기자 metro83@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