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이벤트'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을 8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가격의 1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고객 만족 행사로 기존 일반회원, 골드회원 적립율이 1%, 5%인 것을 감안하면 파격적이다.
적립된 포인트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서비스센터에서 추후 순정 부품 또는 액세서리를 구매하거나 메르세데스-벤츠 온라인 포인트 샵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구입할 때 현금처럼(1포인트=1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선바이저 카드 클립 또는 고급 우산을 증정하며 순정 부품 구매 전 고객에게 핸드폰 고리 또는 액정 클리너를 증정한다.
더크 슬래버 다임러 트럭 코리아 AS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24시간 콜센터(080-365-8255)로 문의하면 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혜원 기자 kimhy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