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64,0";$no="2010081610181973967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한샘(대표 최양하)은 지난 14일 오전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서울 방배동 사옥에서 '고객감동 서비스 경진대회'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들은 대리점에서 접수된 야간 긴급 AS를 고객의 오해였음에도 불구하고 잘 조치해 고객을 감동하게 해 지속적으로 연고소개까지 받은 실제 사례를 시연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금상 1팀, 은상 2팀, 동상 4팀에는 각각 100만원, 70만원,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결선에 입선한 나머지 모든 팀에도 각 30만원의 상금을 지급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오현길 기자 ohk0414@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