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천하무적 야구단’ 버전 ‘1박2일’, 무인도 탈출 성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종규 기자]KBS2 예능프로그램 ‘천하무적 토요일-천하무적 야구단’(이하 ‘천하무적’)에서 멤버들이 1박2일을 보내며 팀워크를 다졌다.

14일 방송된 ‘천하무적’ 팀워크 강화 훈련 특집 2편에서 멤버들은 야구장을 떠나 웃음을 선사했다. ‘천하무적’ 버전의 ‘1박2일’을 통해 서로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천하무적’은 지난 7일 방송에 이어 이날도 사염도에서 무인도 탈출 미션을 수행했다. 저녁 메뉴로 삼겹살을 획득한 그들은 풍성한 회식자리를 가졌다. 식사 내내 멤버들은 한 마디 말도 없이 삼겹살에만 집중했다.

팀워크 강화를 위해 ‘천하무적’은 서로를 알아가는 대화를 나눴다. 김형준은 “새 멤버들이 들어오자마자 야구만 했던 것 같다”며 멤버 간에 어색했던 이유를 털어놓았다. 이에 김현철은 “텃세가 심했다. 물과 기름처럼 어울리지 못했다”며 장난스럽게 대답했다.

노라조의 조빈도 “주위 사람들이 ‘천하무적’ 모든 멤버들과 다 친하냐고 물으면 선뜻 대답하지 못했다”며 “서로의 형편을 속속들이 알지 못했다”고 고백했다. 멤버들은 “이번 팀워크 강화 훈련을 계기로 서로 다가갈 수 있었다”고 입을 모았다.
다음날 아침에도 멤버들은 서로의 프로필을 맞추는 게임을 했다. 이어 고무대야로 배를 만들어 무인도 탈출에 성공했다.

하지만 프로필 맞추기와 배 만들기 분량이 다소 길어져 지루함을 주기도 했다. 멤버들 모두를 소개하는 것도 의미가 있었지만, 멤버가 너무 많아 편집에 애를 먹은 듯 했다.

‘천하무적’은 무인도 탈출에 성공해 다시 그라운드로 나설 수 있게 됐다. 오는 21일 방송분부터는 다시 철도 대장정에 돌입한다. 인천에서 경기를 펼칠 그들이 단합된 효과를 보여줄 지 관심을 모은다.

박종규 기자 glory@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