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창렬 솔로 트로트곡 ‘오빠 그런 사람 아니다’ 뒤에 김경록 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가요계의 악동 DJ D.O.C의 7집 ‘풍류’에 수록된 김창렬의 솔로곡 ‘오빠 그런 사람 아니다’의 작곡가가 V.O.S 김경록인 것이 밝혀지면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감성 발라드의 대표주자 V.O.S 김경록이 김창렬을 위해 발라드가 아닌 유쾌한 트로트 곡을 내놓은 것이 알려지며 김경록과 트로트와의 의외의 조합이 이목을 끌고 있는 것.
V.O.S 김경록 작사 작곡의 ‘오빠 그런 사람 아니다’는 엉큼한 남성들의 속마음을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가 일품인 경쾌한 트로트 곡으로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음악팬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

같은 야구단에서 활동하면서 김창렬과 두터운 친분을 쌓아온 김경록은 새롭게 재정비한 7집 ‘풍류’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는 DJ DOC에게 선뜻 곡을 선물하며 지원 사격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김경록은 “창렬이 형이 위트 있는 가사의 매력을 너무나 잘 살려 불러서 곡이 더욱 빛난 것 같다.”며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나온 DJ DOC 선배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V.O.S와 먼데이키즈가 손을 잡고 발매한 프로젝트 앨범 ‘섬머(SUMMER)’는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의 상위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