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브랜드 사이트'는 기존 포인트 서비스를 혁신적으로 개편해 지난해 7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비씨카드의 토탈 리워드 서비스(Total Reward Service) 사이트로 고객들은 'TOP'을 활용해 쇼핑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TOP쇼핑몰' 은 현대홈쇼핑(Hmall)과의 제휴를 통해 백화점이나 홈쇼핑 수준의 신뢰할만한 고품격의 쇼핑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같은 기간 내 그 동안 TOP브랜드를 방문하며 적립해 온 'TOP친화도'를 통해 '간식타임'에 응모할 수 있으며, 'TOP쇼핑몰'에서는 8월2일까지 지난 1년간 물건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TOP쇼핑 구매왕'이벤트를 진행한다.
TOP브랜드 사이트 관계자는 "비씨카드의 'TOP브랜드 사이트'는 포인트의 의미 없는 적립과 획일적인 사용을 넘어서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활용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며 "고객들에게 포인트 사용을 장려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