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르샤 "예능인 아닌, 가수로서 진지한 모습 선보일 것"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예능인 나르샤가 아닌, 가수 나르샤의 모습 선보일 것"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 나르샤가 8일 오후 2시 서울 홍대 부근에 위치한 브이홀에서 열린 자신의 첫 솔로 미니앨범 '나르샤(NARSHA)' 쇼케이스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나르샤는 이날 "예능에서는 솔직하고 옆집 언니 같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있는데 무대에서만큼은 진지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그래야 대중들이 나르샤라는 사람에 대해 확연한 차이를 둘 것 같다. 가수 나르샤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그는 또 "남들하고 똑같으면 재미없다는 생각 때문에 앨범의 콘셉트를 결정하는 데 있어 내 의견을 많이 제시했다"며 "이번 앨범에 그동안 내가 하고 싶었던 음악적 욕심을 다 담은 것 같다. 앨범 수록곡을 보시면 알겠지만 장르가 전부 다르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나르샤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삐리빠빠'는 몽환적인 미니멀 하우스 장르에 팝적인 보컬 라인을 결합시킨 곡으로, 달콤한 악몽을 메인 테마로 했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Abracadabra','Sign'등을 작사한 김이나 작사가가 작업에 참여했으며 한국 작곡가로 유럽 EP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작곡가 east4A의 세련된 사운드 소스와 편곡스타일이 돋보인다는 평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
사진 한윤종 기자@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고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 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