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성수, 3色 매력으로 안방극장 접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배우 김성수가 3색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 잡고 있다.

김성수는 MBC 시트콤 '볼수록 애교만점', KBS 예능프로그램 '천하무적 야구단', XTM '옴므2.0' 까지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각각 유머, 건강미, 스타일 등 그에 맞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것.
데뷔 후 첫 시트콤 연기에 도전한 김성수는 '볼수록 애교만점'에서 언제나 밝고 긍정적인 싱글대디로 정극에서의 진중한 이미지를 벗고 코믹하고 유쾌한 이미지 변신를 보여주며 호평을 얻고 있다.

김성수는 시트콤에 앞서 지난해 10월부터 KBS 예능프로그램 '천하무적 토요일-천하무적 야구단'에 합류하며 운동으로 인한 강인함을 어필하며 팀내에서의 활약으로 시청자는 물론 야구팬들에게까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김성수는 '천하무적 야구단'을 통해 야구를 좋아하는 남성 팬들까지 확보하며 팬층을 넓혀나가고 있다. 프로그램에 출연 이전부터 연예인 야구단에서 활동 할 정도로 야구를 좋아하는 김성수는 일일시트콤과 케이블 '옴므 2.0' 촬영 스케줄로 바쁜 일정 중에도 의욕을 갖고 매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렇듯 시트콤과 예능으로 친근한 이미지를 한껏 부각시키고 있다면, 패션프로그램 '옴므 2.0'에서는 뛰어난 감각으로 한국 남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이끌어가고 있다.

본격적인 연기 활동 이전에 모델 활동을 하기도 했던 김성수는 지난해 스타일아이콘어워즈에서 패셔니 스타로 선정되기도 하는 등 평소 패션에 대한 남다른 센스를 과시해 왔다. 그런 김성수만의 매력이 잘 살아나고 있는 '옴므 2.0'은 대한민국 남자들에게 최신의 스타일과 트렌드를 제시하며 직접적인 남성 시청층 뿐 아니라 남자의 패션이나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이목까지 사로잡고 있다.

김성수, 볼수록 매력만점인 그의 활발한 활약상은 한동안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임혜선 기자 lhsro@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