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화재 새 슬로건, 'think NEXT'로 교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삼성화재는 1일 브랜드 슬로건을 기존 '해피포에버(Happy Forever)'에서 '씽크 넥스트(think NEXT)'로 공식 교체했다고 밝혔다.

이 슬로건은 미래를 위한 새로운 생각을 앞서 제안하고 실천한다는 뜻으로, 삼성화재 기업 핵심가치인 혁신정신을 담고 있다.
이달부터 삼성화재는 새로운 브랜드를 사용한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본격 시작할 예정이다.

대내적으로는 임직원들에게 ▲ 365days R&D(고객의 니즈를 앞서가는 보험/금융 역량), ▲ 365% Satisfaction(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서비스 역량), ▲ 36.5°System(고객의 편의를 극대화하는 프로세스 역) 등 3대 행동강령을 정하고 실천하도록 했다.

또 브랜드 슬로건을 소재로 디자인한 파란색 티셔츠를 제작해 모든 임직원에게 배포하고 내달 20일까지 모든 부서에서 자율적으로 요일을 정해 일주일에 두 번 이상 하절기 근무복으로 착용한다.


대외적으로는 지난달부터 새로운 기업 PR TV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달부터는 광고와 연계한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는 9월부터는 2차 TV광고 및 이벤트, 프로모션 활동을 집행할 계획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브랜드 슬로건 개편을 계기로 국내외에서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로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이끄는 보험업의 선도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며 "2020년에는 글로벌 톱 10으로 진입한다는 비전을 달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이지은 기자 leez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