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토(ditto)'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공감하는 방식의 새로운 쇼핑 세상을 추구하는 GS샵의 파일럿 브랜드.
▲육아와 교육 ▲스포츠와 레저 ▲요리와 리빙 ▲뷰티와 패션 등 4가지 분야에서 남다른 관심과 쇼핑에 대한 안목을 가진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12명에 선정되면 순위에 따라 500만원에서 50만원까지 총 1200만원의 상금과 함께 매월 5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받게 된다.
GS샵 홈페이지의 디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서류심사를 통해 1차 선발된 100명을 대상으로 2회의 과제가 주어지며, 각 분야의 전문가와 파워블로거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인경 기자 ikj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