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고객 아이디어를 모십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GS샵이 다음 달 17일까지 상품기획부터 마케팅,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등을 수행할 쇼핑 아이디어 그룹 '디토 프로페셔널'을 공개 모집한다.

'디토(ditto)'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공감하는 방식의 새로운 쇼핑 세상을 추구하는 GS샵의 파일럿 브랜드.
디토 프로페셔널은 디토의 서비스와 상품을 함께 만들어가는 고객 상품기획자이자 쇼핑 아이디어 그룹의 자격으로 쇼핑테마 제안은 물론 상품 기획까지 다양한 영역에 참여하게 된다.

▲육아와 교육 ▲스포츠와 레저 ▲요리와 리빙 ▲뷰티와 패션 등 4가지 분야에서 남다른 관심과 쇼핑에 대한 안목을 가진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12명에 선정되면 순위에 따라 500만원에서 50만원까지 총 1200만원의 상금과 함께 매월 5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받게 된다.

GS샵 홈페이지의 디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서류심사를 통해 1차 선발된 100명을 대상으로 2회의 과제가 주어지며, 각 분야의 전문가와 파워블로거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GS샵 노주연 차장은 "고객이 단순 소비자(Consumer)가 아닌 생산자(Producer)의 역할을 함께 하는 프로슈머(Prosumer)로 변화하고 있는 만큼 생활 속의 작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거나, 자신의 취미를 전문적으로 발전시키고 싶은 의지를 가지고 있는 고객들이 전문가(프로페셔널)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인경 기자 ikj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