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유명셰프 가정방문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GS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트롬 프라이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셰프가 직접 가정을 방문해 요리를 만들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5월 2일까지며 스트롬 프라이팬을 구입한 고객 가운데 직접 이 제품을 활용해 요리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상품평과 함께 올리는 고객 1명을 선정해 혜택을 준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꽃남셰프로 유명한 신군과 재즈가 다음달 8일 어버이날에 직접 가정을 방문해 휴전한식요리를 만들어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적립금 1만원을 줄 계획이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피해자 수백명 점거에…티몬, 결국 새벽부터 현장 환불 접수 시작 위메프 대표 "환불자금 충분히 준비…피해 없도록 하겠다" 대통령실까지 날아온 北오물풍선…용산 "심각함 인식, 추가조치 검토"(종합)

    #국내이슈

  • 밴스 "해리스, 자녀 없어 불행한 여성" 발언 파문…스타들 맹비난 '희소병 투병' 셀린 디옹 컴백할까…파리목격담 솔솔[파리올림픽] 올림픽 시작인데…파리서 외국인 집단 성폭행 '치안 비상'

    #해외이슈

  • [포토] 찜통 더위엔 역시 물놀이 오륜기에 보름달이 '쏙'…에펠탑 '달빛 금메달' 화제 [파리올림픽] [포토] 복날, 삼계탕 먹고 힘내세요

    #포토PICK

  • 렉서스 고가 의전용 미니밴, 국내 출시 현대차 전기버스, 일본 야쿠시마에서 달린다 르노 QM6, 가격 낮춘 스페셜모델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프랑스 자유와 혁명의 상징 ‘프리기아 캡’ '손절' 하는 순간 사회적으로 매장…'캔슬 컬처'[뉴스속 용어] [뉴스속 용어]티몬·위메프 사태, ‘에스크로’ 도입으로 해결될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