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아차 스포티지R, '신데렐라 언니'로 안방극장 데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손현진 기자]기아자동차가 진보적 스타일의 도시형 CUV 스포티지R 출시를 맞아 다양한 마케팅으로 신차붐 조성에 나섰다.

기아차는 23일 출시할 신차 스포티지R을 KBS 수목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에 협찬키로 했다. 오는 31일부터 방영되는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는 문근영, 천정명, 서우, 택연 등의 인기스타들이 출연하고 흥미로운 줄거리로 인해 상반기 기대작 중 하나다.
스포티지R은 극 중 남자 주인공인 탤런트 천정명의 애마로 드라마 예고편부터 등장할 예정이다. 또 본편 방송에서도 여자주인공인 탤런트 문근영도 쏘울을 타는 등 기아차는 ‘신데렐라 언니’에 다양한 차종을 지원하여 큰 홍보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드라마PPL과 함께 기아차는 최근 가장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온라인 인맥구축 서비스인 미투데이(www.me2day.net)와 제휴를 통해 스포티지R 온라인 마케팅을 펼친다.

미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서비스를 애용하는 20~30대 신세대들과 잠재고객인 10대 G세대까지 다양한 세대에게 스포티지R과 기아차를 알릴 수 있는 새로운 신차 마케팅으로 최근 주목받고 있다.
기아차는 17일부터 30일까지 '스포티지R 론칭 축하 미투쇼 이벤트' 코너(http://me2day.net/me2/topic/event/kia_motors)에 150자 문자, 사진, 동영상 등으로 스포티지R만의 매력포인트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고급 헤드셋, USB 서브모니터, 전자책 단말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기아차의 야심작 스포티지R은 2004년 8월에 출시한 뉴스포티지에 이어 6년 만에 출시하는 후속 모델로 클린 디젤인 2.0 R엔진이 장착된다. 지난 2일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됐으며 상반기 최고 기대되는 신차로 떠오르고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