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네오위즈벅스는 아이폰에 이어 안드로이드폰에도 음악감상 애플리케이션을 서비스할 수 있게 됐다. 네오위즈 벅스는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바탕으로 올해 400만대 수준으로 성장할 스마트폰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신 음악차트와 최신 앨범 등 180만곡 이상의 벅스 음원이 제공되며 원스톱 서비스를 구현, 신규 회원 가입 및 듣기 상품 구매, 음악감상까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도한 트위터와의 연동으로 감상중인 노래 정보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도 있다.
네오위즈벅스 한석우 대표는 "네오위즈벅스가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에 이어 안드로이드 시장까지 선점하게 돼 경쟁사보다 크게 앞서나가게 됐다"며 "향후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다양한 스마트폰 시장과 태블릿 PC까지 공략하며 모바일 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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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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