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백지영, 공연중단 자필 사과문 "아무리 힘을 내봐도 목소리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가수 백지영이 지난 27일 서울 63시티 컨벤션홀에서 열린 ‘백지영 디너 파티’에서 공연 중 실신해 공연이 중단된 것에 대한 사과문을 올렸다.

백지영은 30일 자신의 팬카페 ‘루즈’를 통해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공연에 관객과의 약속을 져 버리게 돼 죄송하다. 가수의 생명은 건강과 목일텐데 제 몸을 제대로 돌보지 못한 저의 책임이 크다.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 드린다”며 사과의 뜻을 2장에 걸쳐 직접 자필로 적어 올렸다.
그는 “공연 당일 저녁 8시 공연을 앞두고 오전부터 스스로 일어설 수 없을 정도로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았지만 이미 공연장을 향하고 있을 많은 관객 분들을 생각하며 이를 악 물고 공연을 진행했다. 관객 분들의 박수소리에 힘내서 아픈 티 내지 않고 마지막까지 공연을 마치고 싶었으나 아무리 힘을 내 봐도 목소리가 나오지 않아 어쩔 수 없이 무대를 내려오게 됐다”고 안타까운 당시의 심경을 전했다.

이어 백지영은 “이 날 공연에 오신 많은 분들의 질책과 질타 겸허히 받아드리고 다음 공연에는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하겠다. 이 날 오신 모든 분들만을 위한 공연을 조만간 다시 준비해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 하겠다”라며 사과를 전했다.

병원에서 절대 안정을 취하라는 소견을 받은 백지영은 28일, 29일 있었던 ‘천하무적 야구단’촬영은 불가피하게 취소했지만 30일, 31일 있을 방송 3사에서 진행하는 연말 가요 축제는 방송국의 배려와 본인의 출연 의지로 출연할 예정이다.
백지영은 "연말 가요 축제에 함께 출연하기로 한 이승기군 등 다른 가수에게 피해를 줄 수 없고, 건강이 많이 회복된 만큼 이미 약속한 스케줄은 최선을 다해 소화 하고싶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한편 백지영은 지난 해 1월에 수술 받은 성대 낭종 수술 이후 성대가 모두 완쾌되지 않은 상황에서 무리한 성대 사용으로 성대가 결절됐고, 독감과 몸살에 저혈압까지 겹쳐 건강상황이 최악의 상태로 악화되고 있던 상황에서 공연을 진행해 지난 27일 공연 중 실신, 공연을 중단한 바 있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