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바비킴이 밝히는 공연 '보컬리스트' 탄생 비화는?

최종수정 2009.12.24 11:30 기사입력 2009.12.24 11:3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가수 바비킴이 '더 보컬리스트'의 탄생 비화를 밝혔다.

바비킴은 "지난 10월 초, 휘성과 김범수와 함께 소주집에서 술잔을 기울이다가 제대로 된 공연을 만들자고 의기투합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바비킴은 후배인 휘성과 김범수에게 좋은 브랜드 공연을 만들자는 뜻을 전달했다.

동시에 바비킴은 자신의 욕심을 모두 버리고 두 후배의 뜻에 맞춰 공연을 준비하겠다고 약속해 휘성과 김범수를 감동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바비킴은 "각자의 색깔을 구축한 뮤지션이 한 자리에 모였다. 한 공연을 통해 다양한 소리와 음악을 접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었다"며 "음악 중심의 무대 연출과 사운드에 역점을 뒀다. '더 보컬리스트'라는 공연은 향후 브랜드 공연으로 음악 팬들과 함께 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범수와 휘성 역시 "각 뮤지션이 펼치는 무대와 세 명의 보컬리스트가 선보이는 무대 연출을 통해 다양한 무대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미 지난 12일 광주, 19일 부산에서 '더 보컬리스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바비킴, 휘성, 김범수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그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