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더 보컬리스트', 관객들과 공감대 형성 나선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더 보컬리스트', 모든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무대 만들 것"

가수 휘성이 30일 오후 4시 서울 강남 청담동 파인트리에서 열린 '더 보컬리스트(THE VOCALIST)'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휘성은 "공연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가수는 관객들이 아는 노래를 해야 된다고 생각한다"며 "바비킴, 김범수와 함께 준비하면서도 그 의견을 피력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형들에게 '히트곡들은 빠짐없이 하자'고 했다. 팝이든 가요든 모든 관객이 아는, 유명한 노래로 선정했다. 이번 공연은 관객 모두 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김범수 역시 "공연을 할 때 가수로서 역량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점은 모든 대중들이 공감하고 함께 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어야 된다는 것이었다.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바비킴은 "이 겨울, 따뜻하게 해줄 수 있는 분위기로 공연을 마련했다. 우리는 목소리 위주로 공연을 펼쳐나 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각 가수들의 개인무대로 꾸며지는 'My Stage',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Blue Rose' 세 명의 가수들의 히트곡들을 한 무대에서 볼 수 있는 'Fantastic Cross Over' 등 세가지 테마로 꾸며진다.

공연기획사측은 이번 공연에 대해 "'더 보컬리스트'는 단순한 옴니버스식 콘서트가 아니라, 서로의 음악을 존중하는 '세명이 어우러진 하나의 콘서트'다"라며 "바비킴, 김범수, 휘성이 전하는 튼튼한 보컬 사운드의 조합은 상상의 이상의 공연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더 보컬리스트'는 오는 12월 25일(오후 10시), 26일(오후 7시), 27일(오후 5시)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각각 열리며 총 30여곡을 선보이며 세 시간동안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