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더 보컬리스트', '꿈의 무대'로 불리는 이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국내 내노라하는 보컬리스트들을 한 무대에서 볼 수 있다면?'

가수 바비킴, 김범수, 휘성이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더 보컬리스트'라는 타이틀을 걸고 조인트 공연을 갖는다.
이들은 가요계에서 확고한 가창력으로 자신의 영역을 지키고 있는 뮤지션들로 한 무대에 선다는 사실만으로도 팬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각기 다른 색깔의 보컬을 가지고 있는 이들이 또 어떤 조합으로 완벽한 하나의 하모니를 만들어 낼 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 보컬리스트'는 단순한 옴니버스식 콘서트가 아니라, 서로의 음악을 존중하는 '세명이 어우러진 하나의 콘서트'라고 할 수 있다. 바비킴, 김범수, 휘성이 전하는 튼튼한 보컬 사운드의 조합은 상상 이상이라는 평이다.
특히 어울리지 않을 듯 하면서 어울린다는 평을 듣고 있는 이들 세명은 이미 서로에 대한 확고한 믿음으로 가득 차 있었다.

최근 진행된 '더 보컬리스트'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김범수는 "이렇게 만나고 보니 우리뿐만 아니라 주위에서도 좋은 조합이라고 생각해주더라. 좋은 색깔들을 가지고 있는 가수들이라고 생각한다. 대단한 일을 하려고 모인 것은 아니지만 세 명만이 가진 색깔을 충분히 보여주면 좋은 무대가 만들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바비킴과 휘성 역시 "다들 음악적 색깔들이 틀리다고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어떤 분야에서는 비슷한 부분이있다. 서로 공유하는 장르가 있다. 이번 공연은 꽤 다른 색채의 음악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색다른 무대를 창조하는 것이기 때문에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

이번 공연은 각 가수들의 개인무대로 꾸며지는 'My Stage',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Blue Rose' 세 명의 가수들의 히트곡들을 한 무대에서 볼 수 있는 'Fantastic Cross Over' 등 세가지 테마로 꾸며져 볼거리 또한 풍성하다.

특히 멤버들의 개인 무대는 물론, 세 명이 함께 선보이는 합동무대까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보컬리스트들의 향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중문화 평론가 강태규씨는 "더보컬리스트가 올해 가장 주목받는 조인트 공연으로 꼽히는 이유는 각 뮤지션들이 이미 보컬능력을 가요계에서 검증받았을 뿐만 아니라 음색의 확고한 영역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이라면서 "이번 공연을 브랜드 공연으로 안착하기 위해 서로의 히트곡을 재해석하는 등 기존의 조인트 공연과는 차별화를 꾀할 것이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더 보컬리스트'는 25일(오후 10시), 26일(오후 7시), 27일(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각각 열리며 총 30여곡을 선보인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