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고객센터는 대리점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하지 않고도 휴대폰으로 직접 ▲자신의 실시간 사용 요금조회 ▲멤버십 잔액 및 사용내역, 제휴사 조회 ▲요금제와 부가서비스 신청 및 변경 ▲청구서보기 ▲요금납부 및 링 충전 등을 고객이 직접 휴대폰에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방법은 **010(114)+OZ(ez-i) 버튼을 클릭하거나 **010(114)+통화버튼을 눌러 접속할 수 있으며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나 정보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홍성태 LG텔레콤 CRM채널팀 부장은 “개편된 모바일 고객센터는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대리점을 직접 방문해야 하는 불편을 덜었다"며"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휴대폰으로 자유롭게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pos="C";$title="";$txt="";$size="550,758,0";$no="2009112908531369420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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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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