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은 지난해 4월 출시한 3G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오즈(OZ)를 중심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사 차원에서 효율적인 브랜드 관리체계를 구축해온 점을 평가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또한 ‘OZ위젯’, ‘OZ내주위엔’, ‘OZ&Joy’ 등 브랜드 확장을 통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모바일 인터넷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으로 브랜드 경영전략 수립, 브랜드 개발 및 투자 등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를 거둬 산업 발전 및 국가경쟁력 강화에 크게 공헌한 기업 또는 기관을 대상으로 포상하는 제도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